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썬라이즈 제주', 녹동항에서 제주 성산포 바닷길 항해 시작

등록일 2020년07월19일 07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남 고흥군(군수 송귀근) 녹동항과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을 잇는 여객선 ‘선라이즈 제주(Sunrise Jeju)’ 가 7월 16일 취항했다.

[뉴서울타임스] 고대성 기자 = 전남 고흥군 녹동항과 제주 성산포항을 연결하는 여객선 ‘썬라이즈 제주(Sunrise Jeju)’ 호가 남해 바다 길 파도를 헤치고 제주로 첫 항해를 지난 16일 시작했다. 

‘썬라이즈 제주’ 호는 1만5천 톤급 카페리 선박으로 약 630여 명의 여객과 동시에 167대의 승용차, 활어차, 화물차 등을 적재고 운항하는 연안여객선으로 카페리 운항의 특성을 잘 살린 수면용 의자와 운전자 휴게실 등 다양한 객실과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인테리어로 의장해 세미 크루져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제주도 성산포항-전남 고흥 녹동항 구간을 운항하는 '선라이즈 제주호'.

‘썬라이즈 제주’ 호의 운영 선사인 (주)에이치해운은 16일 오후 전남 고흥 녹동항에서 취항식을 가졌다. ​
이 카페리는 해양수산부의 ‘연안여객선 현대화펀드’ 지원사업을 통해 국내조선소에서 건조되었으며 신규항로인 전남 고흥-제주 성산포항 간을 1일 1회 왕복 운행하고 있으며, 운항 시간은 3시간 30분이 소요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대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