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전 세계에서 단 1개만 존재하는 베티나르디 한정상품 퍼터를 가질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골퍼들을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는 본격적인 골프시즌과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골프채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채 대전’은 전 세계에서 1개만 제작돼 골프투유에 단독 입고된 400만 원 상당의 베티나르디 리미티드 퍼터부터 유명 골프 브랜드의 아이언세트, 웨지 등 총 13종의 골프채를 선보이며, 골프투유 앱의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특별히 선보인 베티나르디 리미티드 퍼터는 PGA 투어와 LPGA 투어 무대에서 검증된 INOVAI6.0 모델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미국산 303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6061 항공 알루미늄 소재로 생산돼 베티나르디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확한 탄도 컨트롤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핑 i59 스틸7 아이언세트도 라인업으로 추가했으며, 20년 야마하 씨즈 C’S 아이언, 스카티카메론 H21 블랙 리미티드 퍼터 등 총 13종의 골프채를 추가해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 골퍼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골프채 대전’을 기획한 골프투유 관계자는 “화창한 날씨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높아지는 골프 열풍에 맞춰 한정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골프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전 세계에서 단 1개만 제작돼 골프투유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높은 관심과 함께 당첨의 행운아는 누가 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골퍼들을 위한 랜덤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골프투유는 유명 골프 브랜드 의류부터 골프용품, 골프장 멤버십까지 국내외 골프 관련 총 312종의 상품을 1만 원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랜덤쇼핑 플랫폼이다. 이 외에도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