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골프투유, ‘핑(PING) G425’ 기획전 열어!

등록일 2022년05월30일 16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핑(PING) G425’ 기획전 / 골프투유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2020 미국 LPGA투어 메이저대회 US여자오픈에서 김아림 프로가 우승 당시 사용한 클럽 라인인 핑(PING)의 G425 시리즈 기획전이 열린다.

골퍼들을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가 국민 골프채로 불리며 구매하기 위해서는 몇 달을 기다려야 하는 브랜드로 알려진 핑(PING)의 역작 G425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핑(PING) G425’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주목할 만한 상품은 지난 2020 US여자오픈에서 김아림 프로가 사용했던 골프용품과 같은 클럽 라인인 G425의 드라이브와 우드 등으로 앱 이용자들은 골프투유의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골프투유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한 핑 G425 기획전에는 저중심 설계로 고탄도 스트레이트 구질을 실현 가능한 MAX 타입의 ‘20년 핑 G425 MAX 남성 페어웨이 3번 우드 R’, 페이스쪽 무게중심 설계로 로우스핀 페이드 구질이 가능한 LST 타입의 ‘핑 G425 LST 남성 드라이버 9도/S’ 등이 추가돼 비거리 향상을 원하는 골퍼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투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국민 골프채로 알려지며 골퍼들 사이에서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핑의 G425 시리즈 제품을 준비했다”며 “몇 달을 기다려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인 만큼 핑 G425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골퍼들을 위한 랜덤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골프투유는 국내외 골프 관련 총 312종의 상품을 1만 원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랜덤쇼핑 플랫폼으로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인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