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 선진,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 활발

- 서울 암사재활원-푸드뱅크-안산 본오종합사회복지관 등 3곳 제품 1,200kg 전달

등록일 2020년05월25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코로나사태로 인해 특히, 어려움을 겪는 지역단체(암사재활원, 푸드뱅크, 안산 본오종합사회복지관) 3곳에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육가공품 1200kg을 후원했다. 20200.5.25

[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주위에 어려운 이웃을 비롯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최근 복지관 및 재활원, 푸드뱅크 등 3곳에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선진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경제활동이 위축되어 많은 자영업 종사자를 포함한 전국민이 크고 작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경제활동이 어려워진 취약계층을 위해 서울 암사재활원과 푸드뱅크, 안산 본오종합사회복지관에 총 1,200kg 상당의 자사 육가공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선진은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이라는 기업 미션에 따라 선진 서울사무소가 위치한 강동구 소재의 암사재활원과 성지보호작업장, 아름다운 가게 강동 고덕점 등 다양한 기관 및 단체에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선진은 1973년 제일종축을 모태로 시작한 선진(www.sj.co.kr, 총괄사장 이범권)은 양돈을 비롯해 사료, 식육, 육가공 생산 및 유통에 이르는 사업체제를 갖춘 축산전문기업이다. 

선진의 육가공 사업부문을 담당하는 선진FS∙선진햄 전원배 대표이사는 “회사가 위치한 강동지역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으로 사회공헌활동을 넓히고 있다”며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맞게 국내∙외의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인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