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송영길, 후보 등록…“총선 승리로 인천시대 열겠다”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6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이 26일 4·15 총선 출마지인 인천 계양구(을)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하는 모습. 2020.03.26. 송영길 후보 제공

[뉴서울타임스] 조현상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이 26일 4·15 총선 출마지인 인천 계양구(을)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하고 “인천의 13명 후보가 ‘원팀’으로 승리해 인천ㆍ계양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고 인천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송 의원은 이날 오전 인천 계양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 절차를 마치고 이번 총선의 의미를 강조하며 인천 유권자의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오늘은 안중근 의사 순국 100주년이자, 천안함 10주년이다.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국민들이 어려움에 빠져있는 국난 상황을 잘 극복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실어달라”면서, “민주당의 인천 승리를 이끌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정권재창출을 힘있게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송 의원은 “특히 윤관석ㆍ맹성규ㆍ정일영 등 3명의 후보는 인천의 교통문제를 해결할 ‘트로이카 3인방’”이라면서, “문재인 대통령, 박남춘 인천시장과 함께 힘을 합쳐 GTX-B 노선과 제2경인선, 서울지하철 2ㆍ9호선 연장 등 인천·계양의 숙원사업을 풀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송 의원은 지난 18일 ‘계양시대’를 열겠다는 포부와 함께 출마를 선언했으며, ▲계양테크노밸리 일자리 10만개 창출 ▲지하철 2호선·9호선 계양 연장 ▲동양동·귤현동 일원 소각장 백지화 ▲77만평 계양산 수목원 개발 등을 주요 공약으로 내세우고 있다.
 
한편 중앙선관리위원회는 이날부터 이틀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후보자 등록 상황은 선관위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후보자의 재산·병역·전과를 비롯한 각종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