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김광현, 홈런군단 미네소타 상대 3이닝 4K 무실점 깔끔…선발 향해 성큼

등록일 2020년03월10일 0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K’ 김광현(31·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KK’ 김광현(31·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홈런 군단' 미네소타 트윈스를 상대로 시범경기 네 번째 등판에 나섰다.
 
김광현은 10일(한국시간) 오전 2시 5분 센츄리링크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리는 미네소타와의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해 첫 이닝을 차례로 2K와 투수 앞 땅볼로 1회를 완벽하게 제압했다.
 
1회를 마친 김광현이 주전급 선수들을 대거 라인업에 올린 '2019년 팀 홈런 1위' 미네소타를 상대로도 호투를 펼쳐 선발진 진입을 위한 스타트를 했다.

2회에 나선 김광현은 첫 타자를 삼진, 두 번째 타자를 중견수 뜬공, 세 번째 타자를 3루수 땅볼로 잡아내고 두 번째 이닝을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3회 첫 타자 3구 삼진, 두 번째 3번째 타자 연속 안타를 허용했지만, 이어 중견수 뜬공과 3루수 땅볼을 잡아내며 무실점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김광현은 예정된 3이닝을 4K 무실점으로 틀어막고 팀은 3회 1점, 4회 1점 홈런으로 2점으로 앞선 가운데 4회 불펜 투수에게 볼을 넘겼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인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