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날씨, 꽃샘추위 오후부터 물러가 내일 기온 상승…주말 따뜻, 충청 이남 비

등록일 2020년03월06일 17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전영애 기자 = 6일 앞서 잠시 추위가 찾아왔지만, 오후부터 꽃샘추위가 풀렸습니다.
현재 서울은 9.9도까지 올랐고, 볕도 좋아 온화한 편으로 이번 주말과 휴일은 따뜻한 남풍도 가세하면서 기온은 더 가파르게 올라갈 겁니다.

일단 내일과 모레 아침기온 모두 영상권으로, 서울은 2, 3도 선에서 시작해 내일 한낮 기온이 12도, 일요일은 무려 17도로, 예년 수준을 10도나 웃돌면서 전형적인 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오늘(6일) 서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하지만 내일은 흐리겠고, 충청 이남부터 비가 잠시 내리다 일요일은 전국적으로 맑고, 또 따뜻해 봄기운이 완연하겠습니다.

단, 일부 지역으로 미세먼지농도가 높게 나타날 것으로 보여 미세 먼지 수치는 꼭 확인하셔야겠고, 중국 우한발 코로나19로 인해 불안한 시기인 만큼, 외출 시 사회적 거리(2m 이상)를 충분히 확보해야겠습니다. 

내일 비는 아침에 제주에 내리기 시작해, 낮에는 남부에 오다가 밤에 그칠 예보로 예상되는 양은 제주에 10~20mm, 전남과 경남 5~10, 전북과 경북 5mm 미만이고 충청지역도 오후부터 저녁 사이 빗방울 떨어지겠고, 서울 등 그 외 중부지방은 흐리겠습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서해와 동해상에서 0.5~1.5m, 남해상에서 0.5~2.0m로 일겠습니다.

주간예보 : 남쪽 기압골의 영향으로 9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10일 전국에 비가오겠고, 11일은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영동에 비 또는 눈이 오겠습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영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