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김명수, 전 산업은행 노조위원장, 전진당 입당. 총선 출마 선언!

등록일 2020년02월14일 12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명수 전 산업은행 노조위원장이 13일 이언주 전진당 대표와 국회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전진당 입당과 함께 4.15일 총선 출마를 선언을 하고 있다. 2020.02.13. 전진당

[뉴서울타임스] 조현상 기자 = 김명수 전 산업은행 노조위원장 13일 국회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전진당 입당과 함께 4.15일 총선 출마를 선언했다. 
  
출마 배경에 대해 “산업은행의 민영화를 통해 세계 최고 은행으로 발돋움하고 자체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한 노조위원장으로서, 백여 권에 달하는 노동법서 출간을 통해 노동자의 눈높이 맞는 지식전달로 노동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애써온 교육자로서, 우리나라 기업들을 살리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 온 금융인으로서, 진정 살맛 나는 대한민국과 노동자와 기업인, 그리고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제 모든 것을 바치면서, 그럴 수 있음에 늘 감사하며 살아왔다”라고 했다.

그는 “현 정권은 이 나라를 굳건하게 지키는 원동력이 된 산업과 경제. 그리고 지속적인 발전을 통한 성장은 뒤로 한 채, 적폐청산과 세력확장을 위한 여론몰이에 치중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