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포토] 할리우드에 우뚝선 한국 영화 그리...

 

커버걸 허고니 등극으로 남성잡지 ‘맥스큐’ 출간 일주일만에 품절

등록일 2020년02월01일 22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하준범 기자 =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남성잡지 ‘맥스큐’ 2월호가 출간 일주일만에 품절되며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월 22일에 출간된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2월호는 ‘피트니스 퀸’ 류세비 포토카드를 특별부록으로 증정, 잡지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최단기간에 품절되며 화제다.
 

맥스큐 2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된 허고니는 머슬마니아 국내대회는 물론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도 빼어난 활약을 선보이며 ‘완판녀’ 등극에도 성공했다.

허고니는 완벽한 몸매와 건강한 신체를 위해 꾸준한 운동과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의 베스트셀러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머슬쉐이크’와 식사대용 쉐이크인 ‘큐밀’을 섭취하고 있다면서 이번 맥스큐 2월호 촬영을 통해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의 자부심을 느꼈다고 말했다.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김근범 발행인은 “허고니는 자타공인 머슬마니아 코리아의 아이콘” 이라면서 “허고니의 멋진 화보와 류세비의 포토카드를 특별부록으로 증정해 어느 때보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독자들의 과분한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준범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