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연필로 그린 오픈월드RPG '데빌북' CBT 돌입!

등록일 2020년01월17일 17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엔젤게임즈는 스타터와 공동 개발하고 있는 오픈월드RPG '데빌북'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CBT(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CBT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고 완성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2020년 모바일 게임 시장의 기대작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 그리고 구글 플레이 검색을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즐길 수 있으며, ​공식카페를 통해 푸짐한 선물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데빌북'은 연필로 그린 고전 동화 같은 색다른 느낌의 2D 애니메이션과 볼수록 빠져드는 찰진 액션이 매력적인 오픈월드RPG 장르이다.

​연필로 그려진 판타지 속에서 퀘스트를 수행하고, 나의 영웅을 성장시키고, 광장에서 유저들과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데빌북'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서울타임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