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테라 콘솔, 신규 던전 선보인다!

등록일 2020년01월10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크래프톤이 1월 16일, 테라 콘솔 버전(PlayStation®4와 Xbox One)의 아시아 서비스에 신규 던전과 권술사 종족, 장비등이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총 두 개의 던전, ‘안타로스의 심연’과 ‘공허한 안타로스의 심연’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안타로스의 심연’은 고대 하이엘프들이 만든 특수한 감옥을 배경이다.

곳곳에 배치된 ‘감시장치’가 유저 이동을 감지해 공격하고 ‘무형의 관리자’ 및 다양한 ‘특수 장치’가 유저 플레이를 방해하는 등 색다른 전투 패턴 공략을 필요로 하는 던전이다.

냉기와 화염을 모두 다루는 ‘게르고프’, 강력한 저주를 퍼붓는 처형 집행인 ‘칼리오스’가 중간 보스로 관문을 지키고 있으며, 타락한 고대 하이엘프 기사의 영혼인 ‘안타로스’가 최종 보스로 군림하고 있다.

장비레벨을 올리면 파티매칭을 통해 이 두 던전에 들어갈 수 있고, 심연의 액세서리 및 최상위 장비 강화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심연의 액세서리인 ‘심연의 목걸이’, ‘심연의 귀걸이’, ‘심연의 반지’는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신규장비이다. 장착 시 세트 효과와 맷집 증가, 스킬 지속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포포리 권술사’가 새로 공개되며 권술사 직업을 가진 모든 종족이 ‘포포리 권술사’로 종족을 변경할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으로 1월16일부터 2월19일까지 권술사, 궁수, 마법사 클래스의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성장구간 개선 등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 콘솔의 페이스북과 문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