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이준영, 작년 남자 신인상 수상에 이어 ‘2019 MBC 연기대상’ 시상자로

30일, 2019 MBC 연기대상 시상자로 출격!!

등록일 2019년12월30일 21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제공=nhemg)
[뉴서울타임스] 하준범 기자 = 배우 이준영이 2019 MBC 연기대상에 시상자로 나선다.

 

이준영은 오늘(30일) 오후 8시 55분부터 진행되는 ‘2019 MBC 연기대상’에 시상자로 출격하며 오랜만에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준영은 작년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를 통해 철부지 대학생 ‘한민수’역할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던 배우 이설과 함께 시상자로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할 예정이다.

 

한편, 이준영은 올 한 해 OCN‘미스터 기간제’에서 반전 캐릭터 ‘유범진’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연기력을 입증했으며 얼마 전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궁금해’를 통해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또한, 이준영은 첫 뮤지컬 주연으로 함께한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에서 ‘단’역을 통해 내년 2월 개막 예정인 앵콜 공연과 함께 현재 차기 작 SBS 새 수목드라마 ‘굿캐스팅’, KBS'나래, 박차오르다', 내년 방영 예정인 ‘아이돌주치의’까지 3작품의 주연 출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준범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