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대통령 자문기구 및 소속 위원장 등 초청 만찬

등록일 2019년12월28일 16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조현상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27일 저녁 6시 반부터 8시 20분까지 청와대 본관에서 대통령 자문기구 및 소속 위원장 등을 초청해 만찬을 함께했다.

문 대통령은 “지난 한 해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라며 “갈 길이 멀어도 가야할 길은 분명하게 직시하고, 걸어온 길은 되돌아 보면서 성과를 확인하며, 가야할 길에 대한 확신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새해에는 우리 정부가 걸어가는 길에 대한 성과를 국민들이 체감하고 미래에 대한 믿음을 가지게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제민 국민경제자문회의 부의장은 “대체로 바람직한 방향으로 우리 사회가 흘러온 것 같습니다.”라며 지난 한 해를 평가했고, 이어서 “앞으로 대한민국에는 주어진 도전과제가 많습니다. 갈림길에서 그 과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에 따라 수십년 후의 대한민국의 방향이 결정됩니다. 그 과제를 잘 해결하기 위해 도움을 줘야 할 의무가 우리에게 있습니다.”라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우리나라 발전을 기원했다. 

이 자리에는 이제민 국민경제자문회의 부의장, 염한웅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부의장, 문성현 경제사회노동위원장, 이목희 일자리위 부위원장, 장병규 4차산업혁명 위원장, 한완상 100주년기념사업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