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축구대표팀 응원,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함께 하자!

등록일 2018년06월18일 14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러시아 월드컵 축구 응원은 모여서 함성과 함께하면 더욱 즐겁다.
2002년 그날의 함성이 서울의 심장부 시청 앞 광장에서 태극전사들을 위한 뜨거운 응원전이 펼쳐진다. 대한축구협회가 서울시와 손을 잡고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에 나서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거리 응원전을 한다.

이번 거리 응원전은 한국의 F조 조별리그 경기일인 18일(vs 스웨덴전, 밤 9시), 24일(vs 멕시코전, 자정), 27일(vs 독일전, 밤 11시)에 열리며,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붉은악마 열풍을 이끌어 낸 서울광장과 광화문광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무대 운영시간은 각 경기마다 다르다. 첫 경기 스웨덴전은 18일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멕시코전은 23일 오후 5시부터 24일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독일전은 27일 오후 6시부터 28일 새벽 1시까지로 예정되어 있다.

각 장소별로 특색 있는 응원을 즐길 수 있다. 메인 무대가 설치되는 광화문광장은 다이나믹한 대규모 거리 응원을 통해 젊음의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며, 서울광장은 가족 단위의 차분한 거리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눈과 귀가 즐거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대거 준비되어 있다. 월드컵 명장면, 붉은악마 응원 활동 사진 전시, 역대 월드컵 히스토리 사진전, 국가대표팀 포토월, 각종 홍보이벤트 부스 등이 거리 응원전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가수 축하공연은 붉은악마 공식 응원가 콘서트로 진행된다. 보이그룹 빅스의 레오와 걸그룹 구구단의 세정, 트로트 가수 설하윤 등이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특히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인 독일전 거리 응원에는 개그맨 박명수가 참여해 응원 열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