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예능인방송인선교회 정기예배 이사장 유수열·예술단장 이형모

등록일 2018년04월13일 12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예능인방송인선교회 회원들이 지난 9일 서울 동작구 노량진교회에서 열린 4월 정기예배에서 김덕기 회장의 이사회 설립 경과보고를 듣고 있다.

[뉴서울타임스] 예능인방송인선교회(예방선·회장 김덕기 장로)는 유수열(사진)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고문을 이사장에 선출했다고 12일 밝혔다. 예술단장에는 이형모 전 KBS 부사장을 선임했다.

예방선은 기독연예인과 방송인, 언론인 등이 매달 예배를 통해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하는 단체다. 회원들은 매년 3회 교도소 위문행사를 열기로 했다. 또 GOODTV와 공동으로 ‘금주의 요절송’을 제작키로 했다.

유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다음세대를 위한 기독 방송·예술인 양성에 적극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예술단장은 “기독 예능·방송인이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야 한다”고 했다. 김덕기(KBS이사회 사무국장) 회장은 “나눔과 봉사로 기독교 이미지 쇄신에 힘을 기울이자”고 권면했다. 

예방선은 지난 9일 서울 동작구 노량진교회에서 4월 정기예배를 드렸다. 예방선 찬양단의 찬양, 권혁만 KBS 프로듀서의 사회로 열린 예배에서 참석자들은 방송·예술·연예계 복음화를 위해 통성기도를 했다. 성우 노계현 집사는 시편 91편을 읽으며 중보기도를 드렸다. 백성훈 김포 이름없는교회 목사가 ‘팀사역의 원리’라는 제목으로 특강했다.

[출처] - 국민일보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