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오지의 마법사, 잘생쁨 폭발한 미소천사 진우의 생애 첫 해외여행! 순도 100% 일상 대공개!

등록일 2017년07월26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MBC>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MBC '오지의 마법사'가 ‘무공해 예능’ ‘힐링 마법사’로 호평 받으며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어,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5분에 이국적 풍광 및 따뜻한 이야기로 가족 시청자의 안방을 찾아올 예정이다.

누구나 한번쯤 꿈꿔 본 오지로의 무전여행이라는 버킷 리스트를 실행하며, 인간미 넘치는 웃음을 선사했던 판타지 로드 버라이어티 '오지의 마법사'. 이채로운 풍광에 예상치 못한 멤버들의 케미가 더해져, 여타 여행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되어 따뜻한 프로그램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이들이 떠나는 두 번째 오지는 코카서스 산맥에 자리 잡은 신화의 땅, 인류 최초의 와인 발상지로 알려진 동유럽의 보석으로 불리는 조지아다.

이번에는 글로벌 아이돌 ‘위너’ 진우가 새로운 막내로 등장해, 팀 내 활력을 더했다고 한다. 특히 해외를 무대로 활동하는 진우 본인도, 여행으로 가는 해외는 처음이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높힌다. 장시간 이동에도 풍경을 구경하느라 눈빛을 반짝이던 진우는 야생에서 과감하고 짜릿한 행동을 하며,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아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정규 편성되어 일요일 저녁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만들어줄 '오지의 마법사'. 김수로, 엄기준, 김태원, 윤정수, 최민용, 진우 등 6인의 좌충우돌 조지아 여행기는 오는 30일 저녁 6시 45분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