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씨스타, 어쿠스틱 알앤비 곡 굿바이 싱글 ‘론리(LONELY)’ 발표

등록일 2017년05월31일 18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3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가 금일 굿바이 싱글 ‘론리(LONELY)’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앞서 그룹 해체를 발표한 씨스타는 7년의 추억을 뒤로 하고 이별을 노래하며, 효린, 보라, 소유, 다솜 네 명이 함께 부르는 마지막 노래다.

타이틀곡 ‘론리’는 씨스타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으로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업한 어쿠스틱 알앤비 곡으로, 이별을 예감하고 끝을 준비하는 여인의 가슴 아픈 독백이 씨스타와의 이별을 상기시킨다.

7년을 함께하고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팬송도 마련했다. 효린이 작곡 및 프로듀싱하고 씨스타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해 지난 추억을 함께 해준 팬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멤버 4명이 직접 노랫말을 붙여 더욱 솔직한 감상을 전달하는 ‘포유(For You)'는 마지막인 걸 알면서도 안녕이란 말은 아껴두자는 가사로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이야기했다. 

씨스타는 31일 '론리' 발매 후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굿바이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