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
[뉴서울타임즈] 고대승 기자 = 삼성전자의 갤럭시S8의 흥행이 체험존 방문으로 까지 이어지고 있다.
2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 갤럭시S8∙S8+ 체험존 누적 방문객 수가 제품 출시 한 달여 만에 국내 갤럭시 신제품 체험 마케팅 역사상 최대 수치인 300만명을 넘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8· S8+ 언팩 직후인 지난 4월1일부터 전국 80여곳에서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다. 이후 대형몰, 백화점, 영화관, 대학가, 페스티벌 등에서 체험존을 지속 확대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6~7월 갤럭시 S8· S8+’ 구매자를 대상으로 갤럭시S8· S8+의 감각적인 케이스를 5000원에 구매, 디스플레이 파손시 교체 비용 50% 할인(1년 1회 한정), 유투브 레드 3개월 이용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