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롯데주류, 증류식 소주의 풍미 느낄 수 있는 '대장부' 미국 첫 출시

등록일 2017년05월29일 09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롯데주류>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롯데주류의 증류식소주 ‘대장부’가 미국 본토에 상륙한다.

29일 롯데주류은 지난 4월 ‘대장부’ 첫 수출 물량 약 1만2000병(1상자=6병)을 선적했고, 5월부터 LA 지역을 시작으로 현지 판매에 나선다고 전했다.

이번에 미국으로 수출되는 ‘대장부’는 수출 전용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 21도에 용량은 375㎖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증류식 소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대장부’를 고급스럽고 전통적인 느낌을 살린 실크 문양의 병에 담아 가격과 품격을 동시에 잡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대장부’는 지난해 5월 출시 후 국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미국 현지에서도 증류식소주에 대한 관심이 커져감에 따라 이를 바탕으로 미국 내 프리미엄 소주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주류는 빠르면 오는 6월 2차 물량을 선적하고, 시음회 등 적극적인 현지 판촉 활동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높여 판매 지역을 넓혀나갈 계획으로,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 한국 증류식소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2일에는 대만 수출분 5000병, 4일에는 캐나다 수출분 1만5000병의 선적을 마치고 올해 상반기 내 현지 판매를 준비 중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대장부’는 우선 LA 지역 내 프리미엄 주점, 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라며 “국내에서 검증받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을 펼쳐 LA뿐 아니라 미국 전역에서 ‘대장부’를 맛볼 수 있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