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삼성전자, 1인 가구 주거 형태서 사용하기 좋도록 디자인한'슬림 T-타입 냉장고' 출시

등록일 2017년05월25일 13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삼성전자>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25일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냉장고 'T9000'을 새롭게 디자인한 '슬림 T-타입 냉장고'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1~2인 가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냉장·냉동 공간을 갖춘 프리미엄 냉장고가 없다는 것에 착안해 슬림 T타입 냉장고를 새롭게 출시, 슬림 T타입 냉장고는 기존 T9000보다 폭 11cm, 깊이 19cm를 줄여 공간 차지를 최소화해 오피스텔이나 원룸 등 1인 가구의 주거 형태에서 사용하기 좋도록 디자인 됐다.

각각의 공간에 별도의 냉각기가 적용돼 온도와 습도를 최적화하는 ‘트리플 독립냉각’ 차가운 냉기를 머금어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는 ‘메탈쿨링커버’ 육·어류를 전문으로 보관하는 ‘팬트리’ 매일 먹는 식재료를 꺼내기 쉽게 한 ‘테이크아웃 트레이’ 등의 T9000 기능이 적용됐다.

간편한 반조리 식품을 자주 이용하는 1인 가구의 식생활을 반영해 냉장에서 냉동까지 최적화된 온도에서 반조리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참맛냉동실(전문변온실)’을 제공해 사용자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는 것이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슬림 T-타입 냉장고의 용량은 515L이고, 출고가는 209만원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