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와이즈넛, 인공지능기술 적용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브랜드 '다이노마케팅' 론칭

등록일 2017년05월02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인공지능에 대한 관심이 급부상하며 관련 기반기술이 전업종을 대상으로 전방위적 적용이 확대되고 있다. 새로운 분야를 계속해서 발굴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도 역시 예외는 아니다.

2일 인공지능 챗봇 및 빅데이터 수집, 분석, 검색 솔루션 전문기업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인공지능기술을 적용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브랜드 '다이노마케팅'(Digital Innovative Marketing)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다이노마케팅은 와이즈넛의 인공지능 기반 기술인 자연어 처리기술, 머신러닝, 딥러닝, 빅데이터 분석 및 수집, 검색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 기술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로써 가장 큰 장점은 효율적인 디지털마케팅 수행과 '빠르고 정확한 분석' 그리고 '성과 피드백'에 있다.

기존 마케팅 분석이 단순한 온라인 버즈(데이터) 분류에 머물렀던 것에서 인공지능 기반 기술을 적용한 다이노마케팅은 시장/경쟁구도/평판 등 지능화된 비즈니스 환경 분석으로 고객과 채널의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다이노마케팅 관계자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광고, 모바일 광고 등 고객 맞춤형 온라인 광고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다이노마케팅이 기업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버즈에 대한 지능화된 감성인식(Sentient Aware) 기술이 적용된 평판분석은 감정적, 성향 측면의 감성 분석으로 효과적인 매체 홍보 전략을 마련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효과 측정은 시장 반응에 대한 신속한 대응으로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와이즈넛 강용성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인공지능기술이 각광받는 이유는 온라인 버즈의 다차원 분석력과 이를 반영한 즉각적인 성과 피드백에 있다"며 "다이노마케팅은 고객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따른 비용 절감과 효율성을 높여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