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가수 란, KBS2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수록곡 ‘천년이 지나가도’ 음원 공개하며 감성 보컬의 면모 드러내

등록일 2017년04월21일 1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가수 란(RAN)이 드라마 OST를 통해 감성 보컬의 면모를 드러낸다.

21일 정오 KBS2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가창 제안을 받은 란은 수록곡 ‘천년이 지나가도’ 음원을 공개했다.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극본 김미정, 연출 한철경)는 6, 70년대를 배경으로 시대의 비극이 빚어낸 아픈 가족사를 딛고 피보다 진한 정을 나누는 세 모녀의 가슴 시린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OST에는 전영록, 반하나, 어쿠스윗 등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 가운데 란의 합류로 극적 전개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란이 부른 ‘천년이 지나가도’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의 작품으로 변하지 않은 한결같은 사랑을 노래로 표현한 곡이다. 시대극이라는 배경에 맞게 옛 느낌이 나는 편곡과 멜로디라인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2006년 ‘더 세컨드 스토리(The Second Story)’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란은 ‘어쩌다가’, ‘흔한 이별에 유난스러워서’, ‘좋은 사람’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여자의 비밀’ 등 일일 드라마를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천년이 지나가도’는 사랑 테마곡으로 선보이는 란의 완벽한 보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