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예은, 아메바컬쳐와 전속 계약 체결! "다양한 모습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보여 줄 수 있도록 최선 다해 고민하고 노력"

등록일 2017년04월11일 12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에서 탈퇴한 예은이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1일 아메바 컬쳐는 “지난 7일자로 원더걸스 예은이 솔로 아티스트 핫펠트로 아메바컬쳐의 새로운 가족이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예은은 케이팝을 대표하는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서, 그리고 핫펠트 활동을 통해 뮤지션으로서 많은 가능성을 선보여왔다”며 “아메바컬쳐는 핫펠트가 자신만의 독특한 재능을 통해 보다 다양한 모습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보여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원더걸스 재결합에 대한 긍정적인 입장도 전했으며, 아메바 컬쳐는 “케이팝 대표 걸그룹 원더걸스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서는 항상 열린 마음을 갖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아메바 컬쳐는 “10여년의 시간 동안 함께하며 마지막까지 핫펠트 예은의 미래에 대해 많은 조언과 격려, 당부를 아끼지 않으셨던 JYP의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