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코웨이, 트렌드 선도하는 이미지 갖춘 공유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

등록일 2017년04월06일 17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코웨이>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브랜드 공식 엔도저(endorser, 광고의 핵심 메시지 전달자) 역할을 할 광고 모델로 배우 공유를 선정했다.

6일 코웨이는“배우 공유는 신뢰와 안심을 주는 안정적 이미지와 프리미엄하면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미지를 동시에 갖췄다”며 “이런 점이 깨끗한 물과 공기에 대한 책임을 추구하는 코웨이 브랜드 철학과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에 선정했다”고 전했다.

코웨이는 공유을 앞세운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물과 공기’ 대표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하고 업계 부동의 1위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해 나갈 계획이다.

공유가 모델로 나서는 첫 광고는 에어 다이나믹스(Air Dynamics)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TV 광고 캠페인이며, 오는 7일 온에어 예정이다.


이번 TV 광고 캠페인은 ‘공유의 하루’라는 콘셉트로 아침에 일어나 침구 정리를 하고 애완동물과 시간을 보내며 요리를 하는 일상 속에서 언제나 함께 하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보여주며, 이를 통해 '당신을 향한 공기청정기, 당신이 어디에 있든 깨끗한 공기를 보낸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공기의 흐름을 만드는 에어 다이나믹스 테크놀로지의 혁신성을 보여주는 이번 광고 캠페인이 브랜드 호감도와 신뢰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