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라디오스타’, 홍진영-장윤정-신영일-오상진 출연! 분야별 행사의 신으로서 에피소드 전해

등록일 2017년04월06일 16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가수 홍진영이 ‘행사의 신’ 면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연출 박창훈)에서는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으로 홍진영을 비롯해 장윤정, 신영일, 오상진이 출연해 분야별 행사의 신으로서 에피소드를 전하며 입담을 펼쳤다.

녹화에 참가한 홍진영은 군부대 공연 핫댄스와 대학 축제 무대의 좀비댄스에 이르기까지 댄싱머신의 본능을 뽐내며 최근 ‘행사의 신’ 모델로 발탁된 면모를 보여줬다.


신개념 섭외 매칭 플랫폼 ‘행사의 신’은 행사 주최자와 MC, 가수, 개그맨, 강사 등 행사 게스트들을 직구 형태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로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행사의 신’ 홍진영을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행사의 신’ 론칭 파티 무대에 올라 신나고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 홍진영은 “ ‘행사의 신’ 플랫폼 모델을 통해 진정한 ‘행사의 신’이 되고 싶다”며 강한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이어 트로트 작곡에 도전한 사실을 전하며 “한 남자를 위한 자작곡을 썼다”고 고백해 이목을 사로잡았고, 싱어송라이터로서 강한 야망을 드러낸 홍진영에게 김구라와 장윤정이 “리틀 태진아 같다”고 말하자 이날 노란색 개나리 원피스가 태진아의 컬러풀 한 의상을 떠올리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이미지 변신을 보여주기 위해 장윤정의 ‘첫사랑’을 열창한 후 행사 마무리 인사를 함께 보여주며 또 한 번 ‘리틀 태진아’의 인상을 되새기며 폭소를 안겼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