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날씨] 흐리고 낮더위 전국 곳곳 비 소식...제주 돌풍·벼락 주의

등록일 2022년06월13일 0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포토그래픽 / 김규희 기자

[뉴서울타임스]] 김규희 기자 = 어제(12일)도 중서부 지방은 30도 안팎의 낮 더위가 이어졌습니다.

오늘(13일)도 서울의 한낮 기온은 29도로 오늘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덥겠고 반면 동쪽 지역은 속초의 낮 기온이 20도에 머무는 등 선선하겠습니다.

오늘은 나오실 때 우산 하나 챙기셔야겠습니다. 곳곳에 비 소식이 들어 있는데요. 흐린 날씨 속에 오늘 서울의 한낮 기온은 28도로 어제보다 4도가량 낮겠고 아침시각 경기 북부와 영서 북부 지역에는 소나기 구름이 발달해 있습니다.

제주도는 남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남해안과 제주도에는 초속 15m 안팎의 강풍이 예상됩니다.

오늘 아침과 오후 한때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는 5~40mm, 특히 경기 북부 지역에는 60mm가 넘는 소나기가 쏟아지겠고, 오전에 제주도를 시작으로 내일은 남부 지방에도 비가 내리겠습니다..

소나기가 내리면서 곳곳에 돌풍과 벼락, 우박을 동반할 것으로 보여서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은 서울 20도, 대전 18도로 예상됩니다. 낮 동안 중서부 지방을 중심으로 더위가 이어집니다. 서울 29도, 대전 27도, 대구 24도로 예상됩니다.

동풍의 영향을 받는 강원 영동 지방은 오늘 밤부터 모레까지 비가 길게 이어질 전망입니다.

주 중반부터는 예년 수준의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날씨 정보였습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