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사진] 윤석열‥조 바이든 대통령, 항공우주작전본부에, 북한 핵실험 걱정 없어!

등록일 2022년05월23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윤석열․ 조 바이든 대통령은 22일 일본 방일에 앞서 오산공군기지(항공우주작전본부/KAOC)를 방문해 동맹 굳건함을 과시했다. 2022.05.21.

[뉴서울타임스] 조현상 기자 = 윤석열․ 조 바이든 대통령은 22일 일본 방일에 앞서 오산공군기지(항공우주작전본부/KAOC)를 방문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한국 순방 마지막 날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한반도 영공을 감시 통제하는 항공우주작전본부를 방문해 미한동맹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도 북한의 핵실험 도발 가능성에 대해선 걱정하지 않는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양국 정상은 경기도 오산의 주한미군 공군기지 지하벙커에 있는 항공우주작전본부(KAOC)를 찾아 한미동맹의 굳건함을 과시하며 장병들을 격려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동맹의 활성화는 지난해 취임할 때 외교정책의 핵심 중 하나였다”며 윤 대통령에게 “한국 민주주의는 국민을 위해 봉사할 힘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 있는 미한 장병들에게 “우리 동맹은 한국전쟁의 공동의 희생을 통해 형성됐다”면서, 수십 년이 지난 후 여러분 덕분에 한국이 번영하는 강력한 민주주의 국가가 됐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