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과 을 체인지 오피스 라이프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첫 선보여

등록일 2017년03월15일 17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MBC '자체발광 오피스'>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가 그 주인공으로 고구마같은 오늘을 뻥 뚫어줄 사이다 수목드라마 한 편이 공개된다.

시한부 삶에 충격을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 을(乙)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고아성, 하석진, 이동휘, 김동욱, 이호원, 장신영, 한선화, 권해효 등 믿고 볼 배우들이 작품의 밀도를 더했다.
 
‘자체발광 오피스’를 믿고 볼 이유 세가지를 정리해봤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회사를 주요배경으로 삼아, 시청자들과의 거리를 좁히며, 작품을 이끌어갈 주요 인물은 ‘7포 세대’의 상징이다.

대한민국 표준 흙수저 은호원(고아성 분), 피도 눈물도 없는 워커 홀릭 서우진(하석진 분), 턱걸이로 입사한 최저 스펙의 소유자 도기택(이동휘 분), 강남 8학군 출신으로 주입식 교육의 실패자 장강호(이호원 분) 등 우리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담겨 공감대를 높인다. 

두 번째는 주인공 고아성의 활약이다.
 
고아성은 시한부 판정에 충격을 받고 180도 변신하는 인물 은호원 역을 맡았다. 그는 오늘만 사는 똘끼로 무장해 회사생활에 강펀치를 날린다. 상사의 얼굴에 사표를 집어 던지는 상상을 하며 내일을 걱정하는 현대 직장인들에게 고아성의 활약은 슈퍼 히어로에 버금가는 대리만족을 전할 것이다.

세 번째 이유는 배우들이며, 고아성, 하석진, 이동휘, 김동욱, 이호원, 장신영, 한선화, 권해효를 한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다.

고아성의 활약에 뇌섹남 하석진이 맞서고, 두 사람은 갑(甲) 치는 을이라는 신개념 관계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다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까지 어디 하나 구멍없이 더해져 ‘오피스’에 ‘자체발광’을 더하며,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과 을 체인지 오피스 라이프가 펼쳐지는 ‘자체발광 오피스’는 MBC 드라마 공모 당선작으로, 15일 밤 10시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