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날씨] 오늘부터 포근한 날씨…토요일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나 눈

등록일 2022년02월25일 00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포토그래픽 / 김규희 기자

[뉴서울타임스] 조현상 기자 = 한파특보는 모두 해제됐고, 앞으로는 기온이 점점 오를 텐데요. 어제(24일) 아침만 해도 서울 영하 8.5도로 공기가 많이 차가웠는데, 오늘(25일) 아침은 영하 2도를 보이겠고요. 한낮에는 서울 10도, 대구는 13도로 초봄처럼 온화하겠습니다.

악몽, 추위가 풀림과 동시에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되겠습니다. 오늘 수도권과 영서, 충청을 중심으로 공기가 탁할 텐데요, 게다가 습기를 가득 머금은 서풍까지 불면서 곳곳에 짙은 안개가 끼겠고요. 특히 새벽부터 아침 사이 시야가 많이 답답하겠습니다. 특히 호흡기 보호를 위해 마스크 착용을 해야겠습니다.

추위도 풀리고, 오늘은 대체로 구름만 지나면서 날씨가 무난하겠는데요. 대기는 바짝 메말라가고 있습니다. 많은 지역에 ‘건조 특보’가 이어져서 불이 나기 쉬운 만큼, 화재 예방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내일 아침 서울 영하 2도, 대전 영하 4도로 시작해 한낮에는 서울 9도, 대전 1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안지방 속초와 강릉이 아침 기온 0도 보이겠고, 한낮에는 속초 11도, 강릉 12도 예상됩니다.
남부지방의 아침 기온 전주와 부산 영하 3도, 낮 기온은 전주 10도, 부산 1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3.0m로 높게 일겠습니다.

주말인 토요일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나 눈이 내리겠고요, 경상도와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