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날씨] 비와 눈이 내린 뒤 기온 뚝, 내일 한파…중부 중심 눈, 비 오늘 그쳐

등록일 2022년02월15일 0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포토그래픽 / 김규희 기자

[뉴서울타임스] 김규희 기자 = 어젯(14일)밤 수도권과 강원영서북부, 충남서부에는 눈이나 비가 내렸습니다. 강수구역은 차차 남동진하면서, 강원영서와 충청, 전북지역에도 저녁에서 밤사이에 눈 또는 비가 오겠습니다. 

눈이나 비는 대체로 늦은 저녁부터 밤사이에 그쳤고, 적설은 강원산간에 최대 8cm 정도가 되었습니다. 또한, 경기북부와 강원영서에는 1~5cm, 서울과 경기남부, 충북북부에는 1cm 미만의 눈이 내렸습니다.

화요일인 오늘(15일)은 기온이 뚝 떨어졌습니다. 서울 아침기온은 어제보다 6도 가량 낮겠고요. 내일 아침에는 –11도로 한파가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전라도와 제주도는 대체로 구름 많겠고, 그 밖의 전국은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한편, 오늘 서쪽을 중심으로 좋지 못했던 공기질은, 북서풍이 불어오면서 오늘 모두 회복되겠습니다. 

다음은 기상청이 예보한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아침기온 서울 –6도, 대전 –4도 보이겠습니다. 한낮에는 서울 -1도, 대전 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안 아침기온 속초 -4도, 강릉 –3도에서 출발해, 낮에는 속초 1도, 강릉 3도 예상됩니다.
남부지방 아침기온 광주 –1도, 대구 –2도 예상됩니다. 한낮에는 광주 2도, 대구 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늘 해상은 대체로 구름만 많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최고 3~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 후반까지는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겠습니다. 한편, 수요일과 목요일은 충남서해안과 전라, 제주를 중심으로 눈 또는 비가 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