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날씨, 오늘도 만만치 않은 무더위와 전국 곳곳 벼락·돌풍 동반 소나기

등록일 2021년08월08일 02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입추 하루지난 오늘도 만만치 않은 무더위와 전국 곳곳 벼락·돌풍 동반 소나기. 포토샵 / 더코리아뉴스

[뉴서울타임스] 김규희 기자 = 어제 입추 더위에 이어 휴일인 오늘(8일)도 더위의 기세가 만만치 않은 가운데 어제 의령 한낮 기온이 38.3도로 올해 최고 기온을 기록했는데, 오늘도 30도를 웃도는 더위는 계속됩니다.

오늘 의령의 낮 기온은 30도로 어제보다 8도가량 낮겠지만 서울은 34도까지 올라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오늘도 소나기 예보가 들어있는데 전국에 걸쳐 5~60mm의 소나기가 내리겠고 이 비는 벼락과 돌풍을 동반해 시간당 50mm 안팎으로 매우 강한 소나기가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오늘 밤부터는 일본을 향하는 태풍의 간접 영향으로 동해안과 제주도에 비가 오겠고, 먼 바다와 해안가에는 초속 20m 안팎의 강한 바람과 함께 너울성 높은 파도가 일겠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은 25도 안팎을 보이겠고 아침 서울과 대전 기온이 25도로 대도시와 해안을 중심으로 열대야가 이어지겠고, 낮에는 33도 안팎의 더위를 보이는 가운데 서울 낮 기온이 34도, 광주 3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이번 주 중반부터는 더위의 기세가 한풀 꺾여 낮 기온도 30도 안팎으로 내려가고 열대야도 점차 사라질 전망입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