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프레이즈 개더링’, “설 맞은 고향교회에 특별찬양을 전달”

- 연합찬양 사역, 희망하는 곳에 예배 위한 영상 선물

등록일 2021년02월05일 22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프레이즈 개더링의 찬양사역자들이 지난해 4월 온라인 찬양 집회를 하고 있다. 프레이즈 개더링 제공

[뉴서울타임스] 손영수 선임기자 = 연합찬양 사역을 하는 ‘프레이즈 개더링’(곽수광 목사)이 설 연휴를 맞아 고향교회와 지역교회를 위해 대면예배가 힘든 상황을 고려해 찬양 영상을 110개를 전달하는 ‘특별찬양 배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송정미 한웅재 조준모 강명식 남궁송옥 송솔나무 심삼종 등 11명의 찬양사역자가 각각 10개 교회를 위한 특별찬양을 부를 예정이다. 찬양 영상을 받기 원하는 교회는 프레이즈 개더링(koreancca@gmail.com)으로 교회와 담임목사 이름 등 정보를 알려주면 편집한 찬양 영상을 받을 수 있다. 영상은 온·오프라인 예배에서 각 교회의 사정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프레이즈 개더링은 오는 14일 유튜브 채널 ‘프레이즈 개더링’에서 ‘다시 소망을 노래하라’를 주제로 설날 음악회를 진행한다. 고단한 코로나19 시대에 일상의 아름다움을 회복하고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을 소망하는 자리로 기획했다. 소향 양동근 장한이 등 대중음악 영역에서 활동하는 크리스천 아티스트와 찬양사역자, 성악가 등이 참여한다.

특별찬양 배달 프로젝트와 설날음악회는 소망교회 사랑의교회 더크로스처치 조이어스교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영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