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복지부,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부문 ‘최우수상’

등록일 2020년12월09일 12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기자 = 보건복지부는 ‘생활방역(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인식 제고 광고’가 「2020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작 생활방역(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광고 영상은 ‘우리 함께 거리두기’ 라는 컨셉 아래, 방역수칙에 대한 국민들의 자발적인 실천과 변화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일상 속 습관화 되어있는 모습에 대해 문제를 제기, 작은 기폭제(Trigger)를 활용해 실천 가능한 해결책을 가시적으로 제시했는데, 버스정류장에 붙어서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거리두기를 유도하는 대형 전광판을 노출, 스스로 자리를 옮겨가 자막이 완성되는 컨셉이다.

이와 관련해 보건복지부 이지은 홍보기획담당관은 “광고 속 슬로건 ‘다시 가까워지기 위해 지켜야 하는 한가지, 우리 함께 거리두기’는 코로나19가 재확산되고 있는 지금 이 시점 꼭 필요한 메시지”라며, “앞으로도 국민 모두가 방역 사령관이 되어 전국적 대유행 차단에 임해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인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