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최지만, 스포츠바이브와 매니지먼트 계약, 조현우와 한솥밥

등록일 2020년11월29일 03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미국 프로 야구 메이저리거 최지만이 스포츠바이브(법인명 아이에스이브이엠)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최 선수는 한국인 야수 최초로 월드시리즈에 진출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독특한 본인만의 플레이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 MLB 최고 투수 게릿 콜을 상대로 홈런을 기록하며, 게릿콜의 ‘천적’으로 활약을 펼쳤다.
 
최 선수는 오프시즌 동안 국내에서 휴식과 개인운동을 병행할 예정이며, 응원해 주신 국내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활동 및 자선행사 참가 등을 계획하고 있다.

최 선수가 소속된 스포츠바이브는 축구선수 조현우, 이용, 백지훈 등 다수의 국가대표 운동선수를 매니지먼트 하는 기업으로 선수 매니지먼트 뿐만 아니라 스포츠커머스 플랫폼 “스포츠바이브샵” 운영과 손연재(리듬체조), 허훈, 허웅(농구)등 14개의 국내 최고 스포츠 선수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한 콘텐츠사업 등 디지털 시대에 맞는 트렌디한 사업을 영위하며 각광을 받고 있는 종합 디지털 스포츠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스포츠바이브 최원식 대표는 “메이저리거 최지만 선수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지만 선수의 국내 체류 기간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인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