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에어서울, 日 취항지 지자체와 여행객 유치 협력

- 교통 이용권·관광지 입장권 무료 제공 등 혜택 제공

등록일 2017년02월21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에어서울 사진제공
[뉴서울타임즈 항공] 고대승 기자 = 아시아나항공 계열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서울이 일본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 편의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21일 에어서울은 일본 현지 지차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교통 프리패스·주요 관광지 입장권·할인권 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자사 취항지 지자체와 협의를 추진하고 있다. 이 항공사는 일본 7개 노선(다카마쓰·시즈오카·요나고·나가사키·히로시마·우베·도야마)을 국적 항공사 중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다.

에어서울은 여행 편의 제공을 통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단독 취항지 홍보와 더불어 탑승객 유치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가가와현 다카마쓰 지역에서는 공항에서 본인이 숙박하는 호텔까지 수하물을 무료로 배달해주는 '수하물 무료 택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지역은 특히 지난주 KBS 2TV '배틀트립'에서 개그맨 양세찬과 이용진의 우동투어가 방영되며 큰 관심을 끌었다.

또 이 지역 탑승객을 위해 다음달부터는 공항~시내 왕복 리무진 버스와 다카마쓰 북부 쇼도시마행 왕복 페리 승선권이 포함된 교통 프리패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쉐린 관광 가이드'에서 별 3개를 받은 리쓰린 공원 입장권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나가사키·돗토리(요나고)·시즈오카·히로시마·도야마 등 각 지차체와 함께 긴밀한 상호 협력 관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달 에어서울 홈페이지(www.flyairseou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대승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