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해빙, 조진웅X신구X김대명X이청아X송영창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 포스터 공개

등록일 2017년02월16일 2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제공>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16일 영화 ‘해빙’의 메인 예고편과 특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해빙’은 내과의사 승훈(조진웅 분)이 수면내시경 중 가수면 상태에서 정노인(신구 분)이 흘린 살인고백 같은 말에 그의 아들 성근(김대명 분)까지 범인으로 의심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메인 예고편에는 제각기 다른 비밀을 감춘 듯한 인물들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내과의사 승훈(조진웅 분)은 “나는 함정에 빠졌어”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전한다.

도가 넘치는 친절을 베푸는 집주인 성근(김대명 분)과 늘 그의 주변을 맴도는 간호조무사 미연(이청아 분), 그리고 승훈의 전부인 수정(윤세아 분)과 전직형사 조경환(송영창 분)은 섬뜩한 긴장감을 더한다.

‘해빙’의 메인 예고편과 함께 특별 포스터도 공개됐다. 무언가를 발견한 듯한 조진웅의 양 옆으로 신구, 김대명, 이청아, 송영창의 모습이 극의 궁금증을 더한다.

‘해빙’은 ‘4인용 식탁’을 연출한 이수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이는 오는 3월1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