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 글로벌 런칭!

등록일 2020년07월27일 16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고대성 기자 = 베스파의 자회사 하이브가 모바일 캐주얼 게임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27일 한국을 비롯해 북미, 일본 등 글로벌 120여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은 회사 인테리어를 담당하게 된 레서판다 '레츠코'와 그녀를 둘러싼 직장내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은 층별로 사무실의 컨셉을 정하고 3매치 퍼즐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점수로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 사파리 파크의 사무 공간을 꾸며 나가는 메인 스테이지와 약 100여화 정도의 원작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에피소드', 시간대별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는 '특별 미션' 등으로 구성됐다.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에는 주인공인 '레츠코' 외에도 얄미운 직장 동료 '미어석 대리', 강압적인 상사 '황돈 부장', 빈틈없는 사장비서 '수리미'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캐릭터들은 각각의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테이지 구성에 따라 알맞은 캐릭터를 선택, 스킬을 사용하면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하이브는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맞이해 오는 10월 3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만 골드와 캐릭터 뽑기 티켓 3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의 원작 IP ‘어그레시브 레츠코’는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체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2018년 첫 방영 이후 전세계 유저들에게 많은 공감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8월 27일에 3기 애니메이션이 넷플릭스(Netflix)에서 독점 방영될 예정이다.

정글과도 같은 직장 '사파리 파크'에서 살아남기 위한 월급쟁이 직장인 '레츠코'의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베스파]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대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