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걸스인텍, ‘APAC 원더우먼’ 웨비나…아시아의 슈팅 스타, 여성 창업자들을 한자리에!

등록일 2020년05월25일 16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고대성 기자 = 여성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글로벌 비영리단체 걸스인텍이 커리어 소셜 플랫폼 원티드와 함께 ‘Wonder Women of APAC’ 웨비나 행사를 27일에 개최한다. 

Forbes 30 Under 30 Asia 선정 · 65억원 투자금 유치 · 60만 팔로워의 사랑을 받는 ‘다노언니’ 이지수 대표를 포함한 한국, 호주, 싱가포르, 대만, 인도네시아의 여성 창업자들의 인생 스토리를 담고자 준비된 이번 웨비나는 5월 27일을 시작으로 7월 1일까지 총 6번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모든 세션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참가자들을 위해 영어로 진행된다. 

장선영 걸스인텍 운영진은 “여성 창업자로써 겪은 고충 및 인생 노하우들을 한 곳에 모은 글로벌 웨비나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인사이트를 얻어가시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미영 원티드 글로벌 사업개발 총괄은 “처음으로 걸스인텍 서울을 포함한 걸스인텍 아시아태평양 지역 4개 지부와 원티드가 함께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더욱 뜻깊다”고 강조했다. 
 
커뮤니티 파트너사로 Block 71 Singapore, WHub Hong Kong, Inside Taiwan, Womany Taiwan도 함께 한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100,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걸스인텍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비영리단체로 테크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교육, 창업 경진대회 등 여성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