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이영훈 목사님 특별메세지>창립 62주년 맞이한 우리 교회의 비전과 계획

등록일 2020년05월20일 16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 주님께 찬송과 영광 드려
누구도 예상 못한 어려움 앞에 참된 위로와 희망 나누어야
신앙의 본질 회복 위해 예배와 복음전파에 최선 다할 것



할렐루야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올해로 우리 교회는 창립 62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대조동의 작은 천막 교회가 오늘날 이처럼 세계적인 교회로 부흥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올해는 교회의 큰 축제일인 창립기념일을 맞이하면서도 마냥 기뻐할 수만은 없습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19라는 전염병으로 인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 수십만 명이 생명을 잃었고, 그로 인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가족과 친구를 잃어버렸습니다.
 모두가 아파하고 힘들어하고 있는 이때, 우리 교회는 창립일을 맞이해 우리의 성공과 성장을 기뻐하고 즐거워하기보다 이들의 아픔을 끌어안고 함께 아파하고 위로하며 새로운 희망을 나누어주는 일을 고민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교회는 이미 코로나19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본 대구 경북 지역에 10억 원을 지원했고 2000개 미자립교회에 임대료 일부를 2개월 간 지원했으며 세브란스병원에 의료지원금을 기탁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침체된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방안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한 교회 내 취약계층과 소상공인 및 다문화 가족을 돕는 운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예배에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개발하여 코로나 19와 같은 비상시에도 성도님들이 예배를 드리는 일에 지장이 생기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이미 우리 교회는 홈페이지 유튜브 우리 교회 전용 OTT, 여러 기독교 방송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들에 대한 홍보와 이용 방법 안내에 힘쓰는 동시에 성경 교육 프로그램과 다양한 신앙 콘텐츠를 개발하여 성도님들이 더욱 풍성하고 깊은 은혜를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코로나19가 우리에게 준 또 다른 숙제는 이단에 대한 부분입니다. 그동안 한국 교회에 막대한 피해를 주고 사회에 수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쳐왔던 신천지가 코로나19로 인해 그들의 참모습이 만천하에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이 정식 교회로 돌아올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우리 교회는 이를 위해 신천지의 잘못된 교리를 바르게 잡아줄 수 있는 성경 교리 재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전문적인 이단 상담사를 육성할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신앙의 본질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코로나19를 단순한 질병이 아닌 하나님을 향한 올바른 신앙을 회복하라는 경고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우리 교회는 이제 교회의 본질과 거리가 먼 행사를 취소 및 축소하고 예배와 전도의 회복에 총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지난 62년 동안 수많은 고난의 길을 통과했습니다. 그 경험을 통해 우리가 배운 것은 고난이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준다는 것입니다. 코로나19를 통해서도 우리 교회는 더욱 새롭고, 뜨겁고, 건강한 교회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께서도 여호수아와 같은 담대한 믿음으로 무장하여 고난의 시기를 극복하고 날마다 승리하시는 순복음의 강한 군사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현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