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아트 요가로 활동하는 'Sanga Yonini(상아요니니)' 채널의 상아와 마음을 가꾸는 영국 감성 매거진 '브리드 코리아'가 콜라보 콘텐츠를 제작 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대두되는 가운데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지각색의 활동들을 SNS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 시점에서 독창적인 요가와 스트레칭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유튜버 '상아 요니니'가 유튜브를 통해 '침대에서 휴식하는 방법'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상아의 유튜브 채널 'Sanga Yonini' 에 공개된 영상은 VLOG 형식으로 진행되며 꾸밈없는 그녀의 모습과 함께 그녀가 추천하는 책 한 권이 등장하며 시작 된다.
영상속의 상아 요니니가 침대에 누워 읽은 책은 '브리드 매거진'으로,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담긴 영국의 감성 매거진이다.
'상아 브이로그 Ep.30 (ft. 침대에서 휴식하는 방법)'의 제목으로 게재된 그녀의 영상에는 "재밌는 칼럼이나 예쁜 그림들을 보면 항상 자극받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게 된다"고 언급했다.
한편, 이 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해 틱톡,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데, 상아 요니니만의 분위기가 담긴 자세와 유쾌한 영상 기법이 더해져 보는이로 하여금 재미를 유발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