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걸스인텍, 'AI 시대를 맞이하는 슬기로운 자세' 웨비나

등록일 2020년04월25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글로벌 비영리단체 걸스인텍은 지난 4월 18일 진행한 ‘AI시대를 맞이하는 슬기로운 자세’ 웨비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현 케라스 코리아 운영진이자 마이크로소프트 AI MVP인 전미정 연사와 걸스인텍이 함께 한 이번 세션은 총 289명의 행사 신청자들에게 ▲인공지능 기술 이해 ▲AI 기술이 가져올 미래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 ▲AI 기술의 활용 사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들을 전달했다. 
 
웨비나 세션 이후 대다수의 참석자들은 ‘멋진 강의였다’, ‘유익했다’, ‘흥미로웠다’는 반응을 여러 채널에 남겼다. 

전미정 연사는 “세션을 함께 한 모든 분들이 구체적인 인공지능 기술의 활용 사례들을 통해 앞으로 인공지능 기술을 어떻게 활용해볼 수 있을지 쉽게 이해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현승 걸스인텍 서울 공동지부장은 "세션이 끝난 이후에도 많은 분들이 연사님께 감사의 말을 전할 만큼 감동적이면서 즐거운 웨비나 세션이었다"고 말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1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걸스인텍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비영리단체로 테크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교육, 창업 경진대회 등 여성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케라스 코리아는 직관적이고 손쉬운 딥러닝 입문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소통하는 커뮤니티로 페이스북 그룹을 거점으로 7,500명 이상의 멤버가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인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