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비디오 보드게임 모노폴리 플러스(MONOPOLY® PLUS)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유비소프트 게임 플랫폼인 유플레이(UPLAY) PC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모노폴리 플러스를 다운받아 즐길 수 있고, 본 게임은 영문판이며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구매를 통해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다.
유비소프트의 모노폴리 플러스는 미국 완구 제조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하스브로(Hasbro)의 국민보드게임 모노폴리를 3D로 독특하게 구현해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생동감 넘치게 제작된 3개의 보드에서 매력적인 도시를 골라 투자하고 발전시켜 나가며 자신들의 도시들이 번영하고 진화하는 모습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방식도 자신의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전 세계 모노폴리 플러스 팬들이 선정한 6개의 공식 하우스 룰 중 하나를 고르거나 5개의 특별 목표 중 하나를 선택해 취향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노폴리 플러스 기간한정 무료 배포는 유비소프트가 현재 진행중인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의 일환이다.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유비소프트가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함께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모노폴리 플러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유비소프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비소프트가 제공하는 무료 게임들은 유비소프트 무료 게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