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시즌 개막 선언!

등록일 2020년04월16일 12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2020 시즌 개막을 선언했다.

KBO 야구 개막은 5월 이후로 미뤄지는 상황이지만, 게임빌프로야구 시즌은 이제 개막한다는 의미다.

새로운 시즌 개막을 알린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로 타이틀이 변경되었고, 신규 구단도 등장했다.

시즌 개막 1차 업데이트에 맞춰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이 가능하도록 총 110회 영입권도 제공하고 있고,  2020 시즌 개막 대규모 업데이트는 이달 28일에 또 한번 예정되어 있어서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새롭게 바뀐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1차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제노니아 나이츠’ 이후 다섯번째 신규 구단인 ‘샤이닝 앤젤스’의 등장이다.

아이돌 경쟁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도입한 ‘샤이닝 앤젤스’는 ‘나만의 선수’ 육성 2주차부터 주어지는 8개의 ‘아이돌 미션’ 중 3가지 미션을 선택해 성공한 미션에 따라 기본 ‘육성 포인트’와 추가 보상, ‘스타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육성 3, 5, 7 주차에는 ‘아이돌 주간’이 찾아오는데 훈련 연출이 아이돌 콘셉트로 변경되고 훈련 보상도 증가, 연습생 등급 상승에 사용되는 스타 포인트는 아이돌 미션 및 아이돌 주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출현한 구단 콘셉트에 맞게 아이돌 트레이너들도 추가, 레전드 등급의 ‘미카엘라’와 슈퍼스타 등급의 ‘소피’가 등장했는데, 이들을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 육성에 포함시키면 해당 트레이너 고유의 아이돌 미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화 트레이너 미션은 기본 제공되는 미션보다 더 많은 스타 포인트와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선수 육성의 핵심적 역할을 하는 트레이너에는 ‘코어’ 시스템이 도입, 다양한 육성 효과를 상승시켜주는 ‘코어’는 모양에 따라 3종으로 구분되며 각각의 색에 따라 노말부터 레전드 등급까지 5단계로 나뉜다.

코어는 스타 등급 트레이너부터 장착 가능하며 트레이너 등급에 따라 3~5개까지 사용할 수 있고, 코어의 효과는 ‘나만의 선수’ 육성 시 해당 트레이너의 첫 이벤트가 발생할 때 적용된다.

코어는 모양과 등급이 같은 코어를 재료로 강화할 수 있다. ‘플래닛 리그’ 보상 등 다양한 경로로 획득할 수 있는 코어는 트레이너들과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다양한 게임성 개선이 이뤄졌고, ‘플래닛 리그’의 보상이 전면적으로 개편되어 유저 보상이 확대되었으며, ‘슈퍼스타 리그’ 보상도 개선됐다.

슈퍼스타 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슈퍼스타 코인 상점’도 추가되어 ‘유전자’, ‘스킬 캡슐’ 등 다양한 육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시즌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다음달 31일까지 출석을 통해 ‘10+1프리미엄 영입권’ 10장, 총 110회 트레이너 영입권을 얻을 수 있다.

경기력에 막강한 영향을 미치는 레전드 트레이너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여서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총 10개로 이루어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베이스앤젤 트레이너 영입권’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베이스앤젤의 벚꽃 놀이 이벤트 미션’은 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 트레이너 스페셜 영입 이벤트’도 진행, ‘스페셜 영입 이벤트’에서 트레이너를 뽑으면 신규 트레이너 미카엘라와 소피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로 타이틀이 바뀌며 새롭게 출발했다.

시즌의 서막을 알리고 있는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는 ‘갤럭시 컵(가칭) 대회모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을 진행하는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