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13일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등급의 동료 ‘라스’와 ‘제르엘 조르딕’을 새롭게 선보인다.
‘분노의 사도’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라스’는 딜러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적이 받는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제르엘은 버퍼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상대에게 디버프를 걸어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며, 주변의 적들에게 스플래시 피해를 주는 능력을 지녔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 14일부터 이달 28일까지는 ‘호감도 인사하기 포인트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호감도’ 메뉴에서 원하는 동료에게 ‘인사하기’를 하면 기존의 두 배만큼 호감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14일부터 21일까지는 ‘루비 저금통 포인트 2배’ 이벤트와 ‘루비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진행, ‘루비 저금통 포인트 2배 이벤트’를 통해 루비를 빠르게 적립할 수 있으며, ‘루비 보너스 지급’ 이벤트로 루비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16일까지 진행되는 ‘송크란 기념 접속 보상’을 통해 SS등급 ‘엘가이아 무기 소환권’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초월의 정수’,‘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