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웹젠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3월 26일 ‘R2’의 정기 점검을 진행하고, 오픈 리부트 서버에 캐릭터 육성을 돕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3rd WAVE’ 이벤트를 적용했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와 아이템의 ‘강화’는 WAVE 이벤트의 핵심이다. 이번 ‘3rd WAVE’ 이벤트에서도 각종 강화 아이템과 강화 주문서 필요 수량을 줄여주는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 ‘연금술사의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애쉬번, 블랙랜드, 로덴 마을에 위치한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보물상자’ 1개와 100,000 실버를 주면 각종 주문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연금술사의 혜택은 더 적은 수량의 강화 주문서로 효율적인 아이템 강화가 가능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동안 <연금술사> 곤 NPC의 강화 주문서 제작 의뢰 시 재료로 사용되는 강화 주문서 수량이 크게 줄어든다.
한편, 웹젠은 길드 토너먼트 보상을 상향해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3월 26일부터 3월 29일까지,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통합 길드전’ 명예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된다. 또한 경기 결과에 따라 특별 보상이 추가된다.
총 10개 길드원에게 기본 보상 이외에 “토너먼트 상자”등 각종 아이템을 개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고, 토너먼트에 참여한 길드가 속한 서버는 각종 버프와 드랍율, 경험치 상승 등의 부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웹젠 PC MMORPG 'R2'의 ‘WAVE 이벤트’와 길드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