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오버워치, 도전 임무 및 주간 챌린지 추가된 ‘기록 보관소’ 이벤트 3주간 열린다!

등록일 2020년03월13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Overwatch®)의 지난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록 보관소의 전용 난투에 특별한 도전 임무와 새로운 주간 챌린지가 추가된 ‘2020년 기록 보관소’ 이벤트를 오늘부터 4월 2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오버워치 기록 보관소 이벤트가 시작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옴닉의 반란(2017)’, ‘응징의 날(2018)’, ‘폭풍의 서막(2019)’ 등 오버워치의 최근 역사 속 한 페이지를 장식한 지난 3년간의 임무를 되돌아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각 임무에 특별한 규칙이 추가됨에 따라 자신의 실력도 시험해 볼 수 있다.

난투는 매주 순차적으로 잠금 해제되며, 주차별 규칙은 다음과 같다:

1주 차는 옴닉의 반란 임무 2개 잠금 해제, 초고열 용암 – 적이 죽은 자리에 용암을 생성하며 유리 대포는 플레이어의 생명력은 50% 감소하지만 공격력이 증가한다.

2주 차는 응징의 날 임무 2개 잠금 해제, 정확한 일격은 치명타만 피해를 주고. 근접전은 주위에 플레이어가 있는 적들에게만 피해를 줄 수 있다.

3주 차는 폭풍의 서막 임무 2개 잠금 해제, 떠오르는 핏빛 달은지원가 영웅을 선택할 수 없으며 치유량이 감소하고, 피해를 주면 생명력을 회복하며 폭풍의 분노는 일부 적이 분노 상태이며, 분노한 적이 죽으면 분노 상태가 퍼진다.

기록 보관소 이벤트를 즐기는 플레이어를 위한 신규 수집품 및 혜택도 푸짐하다.

먼저, ‘민병대 로드호그’, ‘비행사 파라’, ‘국왕 재미슨 정크랫’, ‘저격수 아나’, ‘운동 자리야’ 5가지 신규 전설 스킨 등 이벤트 한정 수집품이 추가된다.

여기에 기록 보관소의 난투를 즐기면서 주간 챌린지를 통해 영웅 스킨,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등 기간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동일 기간 매주 9승 달성 시에는 ‘홀리 시메트라’(1주 차), ‘녹갑 토르비욘’(2주차), ‘곰 메이’(3주차) 영웅 스킨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 8가지 신규 스킨을 획득 가능한 셈이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 시 1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오버워치 무료 체험’ 혜택은 기록 보관소 이벤트 시작을 기념해 23일(월)까지 기간을 연장한다. 평소 오버워치를 경험하고 싶었던 만 12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기록 보관소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기록 보관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만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에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