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제한되는 요즘,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디지털 홈트레이닝 가이드 ‘렛츠 H’를 출간해 화제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출간한 ‘렛츠 H’는 바쁜 직장인들은 물론 주부, 학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트 엑기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복근, 힙, 가슴, 어깨 등 부위별 홈트와 스쿼트, 런지 등 다양한 맨몸운동을 좀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함으로써 꾸준한 운동을 통해 면역력을 기를 수 있는 데 효과적이다.
맥스큐 홈트레이닝 가이드 창간호는 2017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에서 보디빌딩&피지크 종목 2관왕을 차지한 나대웅, 2호는 2018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종목 톨 부문 1위를 차지한 박현진이 각각 초콜릿 복근과 애플힙 만드는 홈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의 김근범 발행인은 “2019년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에 이어 2020년에는 디지털 홈트레이닝 가이드 렛츠 H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렛츠 H 창간을 기념해 디지털 매거진 사이트인 조인스 프라임에서 4월 말까지 렛츠 H 구독 시 시크릿 B까지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6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