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포토] 할리우드에 우뚝선 한국 영화 그리...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홈트레이닝 가이드 ‘렛츠 H’ 출간

등록일 2020년03월12일 15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제한되는 요즘,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디지털 홈트레이닝 가이드 ‘렛츠 H’를 출간해 화제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출간한 ‘렛츠 H’는 바쁜 직장인들은 물론 주부, 학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트 엑기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복근, 힙, 가슴, 어깨 등 부위별 홈트와 스쿼트, 런지 등 다양한 맨몸운동을 좀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함으로써 꾸준한 운동을 통해 면역력을 기를 수 있는 데 효과적이다.

맥스큐 홈트레이닝 가이드 창간호는 2017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에서 보디빌딩&피지크 종목 2관왕을 차지한 나대웅, 2호는 2018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종목 톨 부문 1위를 차지한 박현진이 각각 초콜릿 복근과 애플힙 만드는 홈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의 김근범 발행인은 “2019년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에 이어 2020년에는 디지털 홈트레이닝 가이드 렛츠 H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렛츠 H 창간을 기념해 디지털 매거진 사이트인 조인스 프라임에서 4월 말까지 렛츠 H 구독 시 시크릿 B까지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6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인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