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명일방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선보여!

등록일 2020년02월27일 17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배순민 기자 =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에피소드 ‘표적치료’가 개방되었으며, 이전부터 메인 에피소드에 등장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용문 소속 주요 인물 ‘첸’이 6★ 오퍼레이터로 추가됐다.

신규 오퍼레이터 ‘첸’은 오는 3월 11일까지 개방되는 헤드헌팅 적홍장룡에서 5★ ‘스와이어’, ‘그레이’ 등의 신규 캐릭터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오퍼레이터 ‘첸’ 업데이트를 기념해 용문근위국 특별감찰팀장 총경 첸의 사무실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가구 ‘첸의 사무실’과 ‘엑시아’, ‘클리프하트’, ‘쿠오라’의 아웃도어 컨셉 신규 컬렉션 ‘비타필드 리와일더 클래식’이 추가되어 오는 3월 25일까지 구매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퍼퓨머 신상 컬렉션 ’식물의 종’ 및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와 요일 던전인 물자 비축, 칩 탐색 전체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일방주>는 중국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1위를 여러 차례 기록하는 등 게임성을 입증 받았으며,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도 매출순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명일방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