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킹스레이드', 용감무쌍 기사단장 '테일리' 선보여!

등록일 2020년02월26일 16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베스파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깜찍한 신규 영웅 '테일리'가 찾아왔다.

'테일리'는 수인족 강아지과인 슈티족의 기사단장으로, 동족과 무리지어 성스러운 돌 럭키스톤을 찾아 다닌다. 슈티족 중에서도 가장 높은 무력을 자랑하는 '테일리'는 물리 속성의 기사 클래스로 자기 몸보다 훨씬 커다란 망치를 휘두르며, 특유의 용감함으로 적을 쓰러뜨린다.

더불어 그 동안 이용자들에게 토벌 전투, 상급 던전, 고대 왕실 금고, 지하 감옥으로 따로 제공되던 콘텐츠가 '지하 감옥 창고'라는 이름으로 통합되며 이를 통해 한 던전에서 파편과 기술서, 경험치, 골드 4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드 토벌전에 새로운 시즌이 오픈되며 프레이, 클레오, 테오, 마리아 등 여덟 영웅의 디저트 코스튬이 추가됐다. 오르벨 중심가에는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파편과 금화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개방됐다.

용감무쌍 깜찍발랄 신규 영웅 '테일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