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탈리온’, 최고 등급 장비 랜덤 교환 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업데이트 선보여!

등록일 2020년02월20일 15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서울타임스] 배순민 기자 =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등급 장비인 신화 플러스 장비를 랜덤하게 다른 신화 플러스 장비로 교환할 수 있도록 개선한다. 

신화 플러스 장비 교환은 교환소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고대 신화 방어구 조각 및 승급석이 필요하다. 

교환을 통해 획득한 신화 플러스 장비의 옵션 수치는 무작위로 다시 설정된다.

게임 내 다양한 보상들도 상향, 콘텐츠 오픈 퀘스트의 완료 보상이 상향될 예정이며 대관문 콘텐츠의 ‘프라네린’과의 전투를 통한 승리 보상도 늘어난다. 

또한 희귀 등급 이상의 장비 아이템 분해 시 동급의 한계돌파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코스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진영 간 전쟁(RvR) 콘텐츠의 특화된 강점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빠른 성장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국내·외 마니아 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